하남시사랑모임,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자선경매수익 전액기부
조회 : 413 / 등록일 : 22-12-22 11:23
하남시 사랑 모임,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애장품 자선경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기부
- 장유진 기자

하남시 사랑 모임(회장 심윤석, 이하 하.사.모)는 지난 20일 창립기념식과 송년의 밤 행사-애장품 자선경매를 진행하여 모인 수익금 100만원을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사모는 지난 11월에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하남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현재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도시락 배달, 지역 내 노인정에 빵 전달 등 지역 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하남시 사랑 모임심윤석 회장, 이창근 당협위원장, 하남경제신문 이청준 발행인, 이선경 하남시당협 여성국장, 김소정 대표,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하남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 이후 하.사.모 회원들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거동이 어려워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한끼를 드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밑반찬 전달 봉사에도 참여했다.
심윤석 회장은 “하남시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회원들이 모여 하남시를 좀 더 살기 좋게 만드는 일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부하게 되었다. 창립기념 송년의 밤 자선경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이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하남시를 사랑하는 마음이 널리 퍼져 나갔으면 좋겠다.” 라며,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은 하남시에 관한 소식 등을 공유하며 하남시의 어려운 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달려갈 수 있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겠다.” 라고 전했다.
이에 한상영 회장은 “하남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이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후원금은 관내 사회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위한 복지사업과 긴급 구호 등 다양한 후원에 쓰일 예정이며, 후원금 모금액과 그 실적에 대한 내용은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하사모는 지난 16일 미사리 쉘부르에서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기념 및 송년모임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