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뉴스

복지뉴스
이전 목록 다음

롯데하이마트 하남점, 민생안정후원회에 냉장고 후원

작성자 : 관○자 (210.96.118.***)

조회 : 420 / 등록일 : 20-05-18 12:22

롯데하이마트 하남점, 민생안정후원회에 냉장고 후원             

  롯데하이마트 하남점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양문형 대형 냉장고를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후원했다.

전세권 하남점 지점장은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로부터 하남 소재 푸른초장지역아동센터의 냉장고가 낡아 아이들의 식료품 보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냉장고 후원을 결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전 지점장은 "센터의 사정을 듣고 아이들의 입으로 들어가는 식료품의 안전을 위해 냉장고 후원을 생각하게 됐고, 제가 한 작은 후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아이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하남시민생안전후원회 한상영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흔쾌히 냉장고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귀중한 냉장고는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더욱 더 건강한 삶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하남점은 지역의 복지 증진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경로식당 전기밥솥 전달 및 직장 자위소방대 소방기술 경연대회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는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간자원 후원 연계 및 코로나-19 감염 예방용품 지원 등 뜻 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