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뉴스

복지뉴스
이전 목록 다음

문화소외계층 악기지원

작성자 : 관리자 (106.241.239.***)

조회 : 359 / 등록일 : 17-05-25 20:33

하남지역건축사회는 지난 22일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의 특기 및 취미개발을 위해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서 위탁운영하는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에게 플루트 15대(570만 원 상당)와 강사비를 지원했다.

하남지역건축사회.jpg
 
 플루트 수업에 참여하는 아동에게 개인별 플루트를 지원하고, 매주 1회 2시간 동안 전문 강사을 초빙해 아동들에게 플루트 수업을 통해 지역 내 사교육의 격차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플루트 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하남지역건축사회원들이 많은 후원과 관심을 보여 줬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또한 플루트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업 장소 제공과 연말 발표회 장소 제공 등 많은 지원키로 했다.

 하남지역건축사회 김형곤 회장은 "참여하는 아동과 함께 플루트 수업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함께 진행했다"며, "플루트 수업 이외에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욕구를 직접 듣고 해결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와의 지속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