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하남시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조회 : 294 / 등록일 : 22-12-22 11:38
지난 12월 20일, 제10대 하남시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8-9대 전임 회장님으로, 우리 법인의 문양수 이사님께서 여러해 뜻깊고 많은 활동을 해주셨습니다. 그간 많은 고생 해 주셨습니다.
또한, 이번 취임식을 통해 10대 회장으로 이희근 회장님이 취임하셨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하남시기업인협의회에서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복지 사각지대, 적시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서는 화환 대신, 쌀 100포를 축하를 대신 하였습니다. 우리 법인을 포함하여 많은 기관과 기업들이 연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쌀화환으로 축하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에서 행사 이후 모인 쌀 전량을 산하기관인 하남시미사강변복지관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경기도민뉴스의 김영수 기자의 이야기를 빌리며, 하남시기업인협의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하남시 대표 기업인 모임 만들 것” 이희근 제10대 하남시기업인협의회장 취임식
경기도민뉴스 ㅣ 기사입력 2022/12/21 [10:44]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취임식에서 이희근 신임회장은 220여 기업인협회원사의 조직적인 지원과 관리를 위해 제조분과(기계금속 전기 전자 통신 건설 섬유 가구 식품제조 등)와 유통분과(공산품 식자재 등)로 나눠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하남시기업협의회 사옥 마련, 고충처리위원회 신설, 사무국 신설, 사단법인 등록 등을 추진할 것임을 밝혔다.
이희근 신임회장은 이같은 조직개편과 강화를 통해 하남시기업인협의회를 명실상부한 하남시의 기업인을 위한 권익보호와 지역경제의 대표기관으로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