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갤러리

활동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하남시기업인협의회, 추석 명절 맞이 사랑의 나눔 선물 전달

작성자 : 관리자 (59.12.195.***)

조회 : 700 / 등록일 : 22-09-05 17:00

dfb53f044d96efaf875ce506953e6c4f_1662443

하남시기업인협의회(회장 문양수)는 지난 5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하남벤처센터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과 하남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정숙자)에 200만원 상당 과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등 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을 비롯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과 하남장애인자립생활센터 정숙자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는 2004년 40여개의 회원사로 시작해 현재 210여개의 하남시 기업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기업들의 교육과 상호교류로 하남시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통해 관내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어르신 정월 대보름 척사대회 지원을 시작으로 매해 설명절과 추석명절 200만원 상당 과일 선물세트를 지원하여 왔으며, 작년 11월에는 관내‘우수학생 장학금’지원사업을 통해 2,200만원 상당의 지원을 진행했고, 지난 7월에는 ㈜삼성셀코와 함께 하남시에 마스크 등 5천만원 상당 기탁식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현재 시장은 “관내 기업인들이 마음을 모아주어 취약계층 시민들과 함께 명절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자족도시를 위해 기업과 기업인들의 역할이 참 중요하며, 경쟁력 있는 산업을 유치하여 질 좋은 일자리를 늘려나갈 수 있도록 ‘살고 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문양수 회장은“하남시 기업인들과 뜻을 모아 준비한 성금으로 명절을 맞이하여 전통시장에서 과일을 구입했다.”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으시고 조금 더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이 되도록 앞으로도 우리 기업인협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잊지 않고 모금해주시는 하남시기업인협의회 회원분들과 문양수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 주신 과일은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계층분들께 마음을 담아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장유진 기자 hanam_edu@hakyung.co.kr

출처 : 하남경제신문(http://www.hakyungnews.co.kr)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